카테고리 없음

빙ai로 블로그 메인 이미지를 만들어보자

동키러브 2023. 5. 4. 09:00
728x90
반응형

요즘 핫한 오픈 ai
궁금한걸 검색 해주기도 하고,
크리에이티브 한 창작물을 만들어주기도 한다.
문학적으로 새로운걸 생성하는걸도와주기도 하지만
이미지 생성을 도와주기도 하는데
전반적인 예술의 영역까지 침범한 AI 기반 여러가지 서비스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

나는 얼마전까지만해도 블로그 이름과 어울리지 않는 인테리어 사진으로 대분사진을 내걸었다.
나만의 캐릭터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고, 딱 맞는 이미지를 찾고있던 찰나!

BING에서 제공하는 무료 오픈 AI 이미지 만들어주기 서비스가 있다고 해서 한번 써보았다.

주소는 >>> bing.com/images/create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대문사진이 있다.
빙을 활용하면 여러가지 재미있고 유용한 정보검색이 가능하니
없다면 구글 아이디로 계정을 하나 만들어보자



여러가지 키워드로 이미지 생성을 해보았다.
부동산에 관심이 있어서
"동키가 집 파는이미지" 로 이미지 생성을 했다.



이번엔 잡다한것에 관심이 많은 이 블로그의 특징을 살려서
"당나귀가 세상에 관심을 갖고 돗보기로 관찰" 이라는 구체적인 문구를 넣어준다.



뭔가 실사화가 징그러운 느낌이 있어서 검색조건에 "만화이미지" 라는 문구를 추가했다.


꽤나 괜찮은 이미지가 있어서 내려받은 뒤 대문이미지를 변경해보았다.

 


현재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이니 유료화 되기 전에 충분히 즐겨보자

728x90
반응형